아이패드 케이스 구입! 맥컬리 쉘스탠드 거치형 케이스!

 

Posted by 못된준코 Posted in " 못된준코의 아이패드 스토리 "   2010/12/16 15:38

아이패드 구입 후…손으로 들고 하려니 9인치라는 사이즈 때문에…ㅎㅎ
압박이 상당하더군요.~~
또한….보호필름도 구입해야겠기에…
여러모로 알아보던차…직접 보호필름도 붙여주고…
거치형 케이스도 판매하는 곳이 있어 직접 찾아갔죠.~

첨엔…파우치 스탈을 선택할까..아님 아이패드용 가방을.
                구입할까 망설였는데 직접 가서 보니…
                거치형 케이스가 가장 적당하겠더군요.~~
결국….
맥컬리 쉘스탠드 거치형 케이스를 선택해버렸습니다.
웹에서 볼 때는…스웨이드 재질이 꽤나 좋아보였으나…
직접 매장에 가서 보니….스웨이드 재질은 퀄리티가 좀 떨어지더군요.~
아래…맥컬리 쉘스탠드 케이스…사진을 몇 장 찍어봤네요. (핸펀으로..찍어서..화질이 약간..그렇지만…)

[아이패드 맥컬리 쉘스탠드: 구경하기]

맥컬리사의 쉘스탠드 거치의 케이스….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뭐…조금 사이버틱 하게 생긴듯 하지만..
실제로 보면…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에…위에 반짝이는(?) 은색 부분은..
알미늄이나..뭐 그런 비스무레한 재질로 되어있는데..그닥 멋있진…않지만서도..
편의성 면에서는 매우 좋네요. ^^

[아이패드 맥컬리 쉘스탠드: 구경하기]

실제로..
거치를 해본 모습니다. 다각도로 조절이 가능하여…차에서 사용할 때..
앉아서 사용할 때, 침대에서 누워서 사용할 때..
모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사실…이 다각도라는 편의성 때문에..맥컬리 쉘스탠드로 결정했드랬죠~~ㅋㅋ

[아이패드 맥컬리 쉘스탠드: 구경하기]

거치 후….후면 입니다.
튼튼하게 고정이 되기 때문에…..바닥이 고른 곳이라면…
전혀 흔들리거나….불안하지 않더군요. ^^

[아이패드 맥컬리 쉘스탠드: 구경하기]

요것도…후면인데..
왜 두개나..찍어서리…ㅋㅋㅋ
암튼…
후면입니다. (ㅡ ㅡ;) ;;;;;;;

[아이패드 맥컬리 쉘스탠드: 구경하기]

집에…깔려있는 러그에 올려 놓고…찍은건데..
케이스 때문에…어찌보면…
작은 넷북이나..노트북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실리콘 재질이라..
아이패드를 보호하는 역할을….수행(?)하기도 합니다.

[아이패드 맥컬리 쉘스탠드: 구경하기]

위….사진은 맥컬리 쉘스탠드의 하단부분인데….계단처럼 보이는 홈처럼 생긴 곳이..
바로…아이패드를 거치할 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홈입니다.
촘촘하게….홈이 파여있기 때문에…어느 각도든 가능하겠죠??
갠적으로….이 부분이 가장 맘에 듭니다.~~

[아이패드 맥컬리 쉘스탠드: 구경하기]

더…자세하게…나름 접사(?)로..ㅋㅋㅋㅋ(핸드폰 카메라 접사신공!!!!!)
실리콘이지만..
홈이 나름…정교하게 되어있더군요.~~

[아이패드 맥컬리 쉘스탠드: 구경하기]

각도를 가장….낮게 거치시켜 놓았을 때의 모습입니당.~~
물론 아주 평평하게 놓을 수도 있는데…
누워서 할 때나…
또는..차에서 활용할 때는…

요…각도가 가장 좋습니다.~~
                맥컬리 쉘스탠드…아이패드 거치의 가장 큰 매력~~ㅋㅋㅋ
검색해보니…

아이패드 케이스나 거치대의 종류가 상당히 많더군요.`~~~~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맥컬리 쉘스탠드 거치형 케이스를 선택했는데…
아무래도 케이스와 거치대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기 때문에…
상당히 맘에 들고…
또한 가격대도 그리 나쁘지 않더군요. 오프라인에서…6만 2천원에 구입했슴돠~~ㅋㅋ

참고] 암튼..아이패드를 구입할 분이거나…
         현재 케이스나 거치대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맥컬리 쉘스탠드도…나름 추천할만 하네요.~~~~
         상세한 스팩이 궁금하신 분들은….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좀 더 정확한 내용을….확인할 수 있겠네요.~

[맥컬리 쉘스탠드 아이패드 거치형 케이스 :  구경하기]

http://badjunko.tistory.com/521?_new_tistory=new_title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