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2.4 허니콤. 내년 2월부터 배포?? ***

 

IT정보를 공유하다 2010/12/19 20:59 by 블래케이즘


구글 부사장 앤디 루빈은 ‘다이브 인투 모바일(dive Into Mobile)’행사장에 허니콤의 프로토타입을 탑재한 모토로라의 모토패드를 선보였다. 허니콤은 안드로이드 3.0이 될것이라는 말이 있었지만 2.4버젼으로 내년 2월에 배포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내년 1월에 CES 2011에서 허니콤 제품을 선보이는 제조업체들이 많이 생길 것이이라고 한다.
이러한 말들이 나오면서 2.4 허니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만약 2.4버전을 허니콤으로 선보인다면 3.0을 좀더 특별할 것이며, 2.4버젼은 3.0버젼의 몇가지 기능이 빠진 베타 버젼이 될 수도 있다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앤디 루빈 주사장은 안드로이드 플랫폼이 안착되기 시작하면 업데이트 주기를 1년의 한번으로 줄이겠다고 말하였다. 현재는 1년의 두번정도의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플랫폼이 안착되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수차례의 업데이트가 더 필요한 시점으로 보인다.
또한 허니콤의 출시가 빨라짐으로 개발자들은 진저브래드의 업데이트 작업이 끝나면 바로 새해를 맞아 허니콤의 업데이트에 집중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할 것이다.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는 것은 좋아 보이지만, 너무 짧은 주기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것은 이전 버젼의 오류, 버그가 있으며 그 사이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는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것은 좋은 현상이지만, 오류와 버그는 조금 불만족하다. 짧은 기간에 업데이트를 많이 이루는 것보다 업데이트전에 한번더 확인하여 조금더 안정되게 할수는 없는 것인가???

 

http://blogit.blogkorea.net/39251989/http://vortex2s.tistory.com/31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