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증맞은 에너자이저 갤럭시S 배터리팩 ‘인기’

 

이장혁 기자 hymagic@zdnet.co.kr

2010.11.19 / AM 10:40

갤럭시S, 에너자이저 AP500, 배터리팩

[이슈]직장인 사이에 이것 모르면? 웹게임 로마전쟁!

[데브기어] DB모델링 퀴즈 풀고 아이패드 받고..

[지디넷코리아]갤럭시S도 역시 스마트폰이다보니 배터리의 압박에서 쉽게 벗어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물론 아이폰 시리즈와는 다르게 배터리가 착탈식으로 2개 기본 제공되지만 헤비 유저들에게는 이것도 모자란 형편이다.

이런 배터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근본적인 대안은 바로 외장 배터리팩. 갤럭시S의 슬림한 디자인과는 다르게 대부분의 외장 배터리팩은 크기도 크고 디자인도 투박한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최근 이런 걱정을 말끔히 덜 수 있는 배터리팩이 등장했다. ‘백만 스물하나 백만 스물 둘!’ 이라는 광고하면 생각나는 에너자이저가 갤럭시S용 외장 배터리 AP500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 것.

▲ 에너자이저 갤럭시S 외장배터리팩 AP500

에너자이저 AP500은 마이크로 USB 커넥터를 이용해 갤럭시S의 전원단자에 연결만 하면 일체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작지만 강한 AP500은 리튬폴리머 500mAh 용량으로 최대 1시간 30분 가량 통화를 지속할 수 있으며 통화 및 어플 이용 시 아무런 지장을 주지 않도록 설계됐다. 또 전면에 부착된 거울과 별도로 제공되는 스트랩을 통해 좀 더 사용성을 극대화 했다는 평가다.

▲ 에너자이저 AP500

에너자이저 2차전지 공식 수입원인 지엠케이 이종대 이사는 "에너자이저 AP500은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갤럭시S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AP500은 갤럭시S 이외에도 마이크로 USB 전원 단자를 지닌 대부분의 휴대폰에 호환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에너자이저는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몰 애플박스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2만9천500원이다.

http://www.zdnet.co.kr/Contents/2010/11/19/zdnet20101119104014.htm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