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수제스티커를 만드는 간단한 방법은?

 

HP 추천2010/11/10 10:04

문화적인 차이때문에 외국처럼 활성화되어있지는 않지만 국내에도 DIY, 핸드메이드 제품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쇼핑몰을 돌다보면 이케아(IKEA)같은 브랜드의 반조립 DIY제품등이 국내에도 꽤 활성화되어 있구나 하는 느낌을 받을 정도이지요. 예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었던 대표적인 DIY, 핸드메이드 제품이라면  의류, 가구 등을 꼽을 수 있겠는데요, 최근에는 의류, 가구를 넘어 의식주 전반에 걸쳐 ‘손으로 직접 만든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수제버거나 수제소세지, 핸드드립 커피, 셀프 유기농 화장품까지 ‘DIY’를
바탕으로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것이지요.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핸드메이드 제품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DIY 열풍’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인터넷에서도 DIY에 사용할 수 있는 패턴들을 쉽게 구할수 있는 덕분에 프린터나 복합기만 있다면 이제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들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HP 프린팅 패널 6기 ‘콩닥’님께서는 복합기와 라벨지를 사용하여 아이와 함께 꾸미고,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제작하셨다고 합니다. 특히 <HP 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만의 특별한 기능을 통해 더욱 편하게 스티커를 만드실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방법으로 가정에서도 쉽게 스티커를 제작할 수 있었는지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콩닥님의 블로그
——————————————————————————————————-

요즘 세상 참 좋아졌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만드는
우리집 신기한 보물 HP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 !!
오늘은 "스마트폰 너만 신세계가 아니야" 라고 외쳐대는  HP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 와
스마트폰과의 환상궁합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pc와 연결을 하지 않아도, 주인이 집에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출력이 가능하기에
항시대기하고 있는 우리집 HP포토스마트 HP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입니다 !!!!!
거의 한달을 기다려 수령한 아이폰4 를 이용해서 손가락만 터치해줘도
쉽게 출력할 수 있는 또 다른 신세계를 보여드릴께요^^

HP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가 무선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아이폰 어플을 이용하면 너무나 쉽게 출력할 수 있더라구요^^
아이폰에서는 App store로 들어가서
검색창에서 HP만 검색하면 위 사진에서 보이다 시피 HP IPrint APP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답니다.
설치버튼을 살짝 터치해주면

이렇게 아이폰에 HP IPrint 어플이 다운로드되어진답니다.
오잉…^^ 생각보다 넘 쉬운데요??????ㅋㅋㅋ

hp어플을 통해 스마트폰만으로도 이제 사진출력, 파일저장, 스캐너 기능까지 모두 가능하게 되었어요^^
신기신기~~~~^^ 자~~ 바로 아이폰에 저장되어있던 사진한장 바로 출력해볼까요?

포토앨범 속 사진을 골랐더니 미리보기가 되어지고
print 버튼이 뜹니다.
pc에서는 hp포토스마트 프로그램을 깔아줘야 하는데
스마트폰에서는 그냥 어플만 다운받으면 알아서 이렇게 우리집 HP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 가
알아서 설정해주니 그저 신기하고 놀라울 뿐이네요^^

print 버튼을 터치하니 울집에 있는 HP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 에서
제가 선택한 사진이 바로 출력되네요~^^
이거뭐….. pc에서 하는 것보다 더 쉬워요..ㅎㅎㅎㅎㅎ

스마트폰에서 터치한두번이면 그냥 바로 출력되는 신기한 순간!!!
HP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 가 이뤄내고 있는 놀라운 순간입니다^0^

사진출력도 한김에 기왕 한거 스캔도 아이폰으로 해볼까요???ㅋㅋ
제가 좋아하는 손그림이 모여있는 종이를 제 스마트폰안에 넣고 싶어서 말이죠^-^
아이폰 hp 어플을 통해 이번에는 스캐너를 선택합니다.
물론 스캔할 종이는 HP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 에 잘 자리잡아주고 말이죠^.^

스캐너 버튼을 터치하자마자 스마트폰안에 제가 좋아하는 손그림들이 들어오네요^^
꺄올~~!!! 이미지로 저장할것인지 문서로 저장할건지 선택도 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과 HP포토스마트 Wireless e-복합기 B110a의 궁합~!
이정도면 정말 찰떡궁합 아닐까요??????
^0^

집에 굴러다니던 펜이랑 면세점에서 은찬이에게 사주었던 향기나는 색연필이랑
꺼내주었답니다…ㅋ 요걸로 뭘하려고 하냐고요?????

차니랑 차니아범이랑 카페에서 팬케익 먹는동안 전 끄적끄적 손그림을 그리려구요..ㅋㅋㅋㅋ
얼마전 교보문고 손그림스티커를 몇개 사려고 보았더니 켁~! 손바닥만한 크기 두장에 몇천원씩이나…허걱!
집에 라벨용지 남은게 있어서 이번엔 HP포토스마트 B110a ePrint 로 손그림스티커 출력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유치하고 엉성하지만 스티커 넘넘 좋아하는 은찬이가 좋아할만 깜찍한 손그림들로 끄적끄적….! ^^;;;;
손그림 연습 좀 해야할까봐요…..^^;;;;;;

집에 도착해서 책장구석에 꽂혀있던 라벨지를 꺼냅니다^^
복숭아쨈 만들면 쨈병에다 홈메이드 라벨지 만들어 붙이려고 한 세네장 남겨두었었거든요^^

카페에서 커피마시면서 꼬물꼬물 그려댔던 유치한 손그림종이를 엎어놓고~~~~~~ㅋㅋㅋ

아시다시피 pc연결없이 HP 터치스마트 패널에서 스캔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라벨지에 바로 출력을 할거기때문에 ‘다시 인쇄’를 선택했어요
스캔하고 바로 인쇄되게끔 말이죠^^

늘 꼼꼼하고 친절한 우리 HP 포토스마트씨..^^
다시한번 원본 앞면이 아래를 향하게 놓으라고 설명해줍니다.

라벨지는 아시다시피 일반종이가 아니기때문에 인쇄가 선명하게 잘 되느냐가 관건인데요~!
라벨지에도 이렇게 제가 그린것과 똑같이 선명하게 출력이 되네요.
이전에 있던 프린터기는 라벨지에는 선명하게 인쇄가 잘 안되었었거든요..^^
시험삼아 다이어리에 붙여보았어요 ^^

가위로 잘라 은찬이에게 주었더니 열심히 뒷면 종이 떼어내고 이렇게
제가 붙여보라고 한 다이어리에 이쁘게 붙여주네요..ㅎㅎㅎㅎㅎ 생각보다 라벨지에 넘 선명하게 출력이 되어서
이제 홈메이드 쨈병 라벨이나 은찬이 스티커도 직접 만들어 출력하면 되겠어요^0^ 너무나 편하고 쉽게 무엇이든 척척 출력해내는 우리의 든든한 HP포토스마트 B110a ePrint  !!!
이 녀석 활용해서 만들어보고 싶은게 매일매일 머리속에 떠올라 마냥 흐뭇한 요즘이랍니다^0^

http://blogit.blogkorea.net/37795752/http://www.hpprinting.co.kr/88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