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이노베이션_ 온라인광고대행사

  오늘은모했니? / 뤼재의소소한일상:D

2010/05/28 12:51

http://blog.naver.com/ljyy5/110087004586

지금은 큐브이노베이션 현장 실습 수업 중!!

덧글 관련 미션이 계속 나오고 있네요 ㅠ_ㅠ

방문자수 없는 블로그에 큐브이노베이션 살짝 설명해드릴께요~

큐브 이노베이션은 온라인 광고 대행사=D

인터넷기술의 발달로 마케터와 소비자가 상호작용하며, 관계를 맺어가는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었다.

우리가 알고 있던 데로 대중이 함께 소비하는 광고가 아니라, 점차 세분화 되면서 ONE TO ONE마케팅으로 변하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광고를 소비하는 소비자가 아니라, 자신의 개성에 맞춰, 기호에 따라 매체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렇게 시장이 세분화되면서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는 그 효과가 떨어지게 되었다.

전통적 4대 매체인 TV, 라디오, 신문, 잡지의 ATL에서 벗어나 통합 마케팅(IMC)의 중요성이 각광받게 되었다. 각각의 역할에 충실했던 게 ATL이라면, 각 매체의 통합으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것이 IMC이다.  하나의 매체를 통해 얻는 효과를 각각의 매체의 통합으로 두배, 세배의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된 것이다.

일반적인 온라인 광고대행사라고 하면 배너광고라면 배너, 바이럴마케팅이면 바이럴 마케팅 식으로 특정분야의 사업을 맡고 있는 게 대부분이다. 그러나 큐브이노베이션(주)의 경우 타 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할 수 있는 하나의 분야가 아니라 모든 영역에서 사업을 확장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각각의 광고를 하나의 전략으로 비교 검토하여 가능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여 통합하고 있다. 각 대행사마다 하나의 매체를 맡아서 일을 처리하는 것에 비해 일관적인 자료들로 하여금 매체의 장점을 적극 활용하여 통합함으로써 타 대행사와는 다르게 통합마케팅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온라인광고대행사, 큐브이노베이션, 광고대행사, 광고, 큐브, 인터넷마케팅

[출처] 큐브이노베이션_ 온라인광고대행사|작성자 뤼재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ljyy5&logNo=110087004586&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http://www.cubecorp.co.kr/renew/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