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살에 처음 만난 블루투스, 구칠오 씨!

 

2010/11/08 16:07 : SD Review/PLANTRONICS

+ 스물다섯 살에 처음 만난 블루투스, 구칠오 씨! (Discovery975)
그 동안 나에겐 블루투스에 대한 이미지가 몇가지 있었다.

– 블루투스를 귀에 꽂는 순간 사이버틱한 이미지가 되어 부담스럽다.
– 운전할 때가 아니면 굳이 사용할 일이 없을 것이다.
– 블루투스를 귀에 꽃고 있으면 귀가 아플 것 같다.

그렇게 블루투스는 나와는 상관 없이 물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러다 구 칠오씨를 만나게 되었다. 구 칠오씨란 ‘Plantronics Discovery 975’에 대한 나의 애칭이다. -_-!
구 칠오씨를 본 나의 첫 인상은 ‘넥타이 핀같이 생겼네?’ 이 정도였다. 처음엔 디자인에 대해 큰 감흥은 없었다. 그러다 다른 블루투스들을 살펴보며 구 칠오씨가 굉장히 영리한 디자인을 가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일단 굉장히 심플하고 날렵한 라인을 갖고 있다. 군더더기를 최소화하려는 노력이 보였다. 처음에는 구 칠오씨의 외관이 무뚝뚝하고 차가워 보이기도 했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 볼 수록 섬세함을 볼 수 있었다.

메탈의 차가운 느낌을 곡선으로 중화시켰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그 곡선이 구 칠오씨의 특유의 세련됨을 해치지 않는 수준에서 마무리 되었다는 것이 좋았다. 그리고 헤드 부분의 가죽질감은 또 다른 고상한 맛을 첨가시켰다고 생각이 든다.

향수병을 연상시키는 이어젤 부분은 크기를 조절해서 바꿔 끼울 수 있다는 점도 구 칠오씨의 배려이다.

이러한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는 불루투스, 구 칠오씨 외모에 대한 "제 점수는요~"

99점! (허각씨도 99점을 받았었죠! *_*)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고 했던가? ㅎㅎ 디자인이 마음에 드니 블루투스에 호감이 생기기 시작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사용해 본 결과 일상생황에서 유용할 것 같은 상황을 발견!
첫 번째, 나의 공들인 메이크업을 지킬 수 있다!

알다시피 여자가 외출할 때 들이는 시간에서 메이크업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전화통화를 하고 나서 핸드폰 액정에 화장품이 묻어 나오는 찝찝한 경험을 여자라면 거의 해 봤을 것이다. 그 찝찝한 기분의 정체는 일단, 액정에 묻은 화장품을 누가 볼 까봐 뜨금하고(저 그렇게 지저분한 여자 아니라구욧!) 공들인 메이크업이 지워지니 속상하기 때문이다. ㅠㅠ
그런데, 블루투스를 사용하면 이러한 불편을 줄일 수 있는 것이다! >_< 올레~~
두번째, 지루한 네일케어 시간, 편하게 수다 떨 수 있다!

나는 네일케어 초보이기 때문에, 기본관리부터 컬러링까지 하면 보통 3시간 정도 걸린다. 게다가 매니큐어가 완전히 마를 때까지는 한 나절이 걸린다고 하니, 손을 굉장히 조심해야 한다. 이 3시간을 어떻게 지루하지 않게 보낼 것인가! 이것 또한 네일케어 못지않게 신경이 쓰인다. TV를 보자니, 집중이 잘 안되기 때문에, 전화통화 시 블루투스를 활용하면 유용하다!
세 번째, 차도녀 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다!

요즘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란 말이 유행이다. 구 칠오씨를 귀에 꽂으면 나는야 차도녀!ㅋㅋ 바빠보이는 커리어우먼 느낌이 난다! "나~ 이런 사람이야~" 하고 어필하고 싶을 때 살짝 구 칠오씨를 활용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_*
+ 보너스! 구 칠오씨와 어울리는 패션스타일 추천!
▶ 잘 빠진 테일러드 자켓!

▶ 심플한 블랙 드레스!

▶ Sexy or Mannish!  가죽 의상!

‘Sound Design’은 플랜트로닉스와 알텍랜싱의 공식 블로그로 브랜드 및 제품에 관한 모든 궁금점을 소통하고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문의는 댓글과 방명록, 트위터를 통해서 정확하고 빠르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tp://blogit.blogkorea.net/37739412/http://feedproxy.google.com/~r/sound_design/~3/KtoUBClCe-Y/97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