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U 후부 SNS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2010/10/02 20:35

http://bodacommblog.blog.me/150094803476


후부의 신상품 프로모션 페이지.

다른 옷 스타일 프로모션 홈페이지와 별반 다를것이 없어보일수도 있지만, 강조된 부분이 하나 있다.

바로 SNS 부분이다.

우선 좌측 중간에 후부와 팔로워를 할 수 있는 트위터가 따라 다니고, 우측 하단에는 미투데이/트위터/모바일/블로그등이 눈에 띄게

정렬돼 있다.


각각의 SNS들의 이벤트 설명을 해 놓았다. 트위터를 통해 의류 화보를 공개하고 미투데이를 통해서는 화보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블로그를 통해서는 이승기가 후부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등이 담겨져 있다.

기존에 단순히 남들도 하니까 나도 해야지라는 마인드에서 발전하여 앞으로는 많은 기업들이 SNS의 중요성과 가치를 인정하고

SNS를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이제는 SNS에서는 끝나는것이 아니다.



실제 브랜드나 제품과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안내 페이지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후부에서는 어플리케이션 안내 페이지 스크랩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홍보하는 방법을 택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어플리케이션 홍보 프로모션들이 쏟아져 나올것이라고 생각된다.

네이버 실시간 인기검색어 보다 앱스토어 TOP 25에 오르는것이 더 큰 홍보 효과를 가져올 날도 멀지않아 보인다.

IT·컴퓨터, 후부, SNS마케팅, 트위터, 앱스토어, 어플리케이션, 미투데이, 페이스북, SNS, 어플리케이션홍보

[출처] FUBU 후부 SNS 마케팅|작성자 보다컴

http://blogit.blogkorea.net/37460304/http://bodacommblog.blog.me/150096462101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