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앞서가는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2010/10/31 15:59

http://bodacommblog.blog.me/150096462101


현대카드를 보면서 항상 뭔가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결국 그 뭔가를 했다.

현대카드 / 현대캐피탈 5개 공식블로그 오픈!!!

기업이 5개를 블로그를 만들고 그것을 동시에 런칭하는것 자체가 굉장히 이례적이다.

항상 앞서가는? 현대카드 답다는 생각이 든다.

슈퍼시리즈/광고/디자인/기업문화/금융공학 5개로 블로그가 나뉘어져 있다.

금융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딱딱하다,어렵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 또한 너무 많아서 헷갈리기 쉽다.

그것을 동시에 풀어낸것이 바로 5개의 블로그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홈페이지에 저 모든것을 다 담으려고 했다면 얼마나 무겁고 어지러웠을까?

트위터를 통해 저 모든것을 말하려고 했으면 얼마나 가벼웠을까?

그 중간에 블로그가 있다.

블로그에서 끝나지 않는다.

트위터/페이스북/유튜브/플리커를 통해서 다양하고 폭넓게 정말 소셜하게 소비자들과 ‘소통’ 하고자 하는 의지가 돋보인다.

이번 5개의 블로그 런칭을 보면서 정말 하려면 제대로 한다는 현대카드의 생각이 엿보인다.

추후 5개의 블로그들에 대해서도 한번 다룰 예정이다.

그런데 블로그는 개설보다 관리가 더 힘든거 아시죠?^^

IT·컴퓨터,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현대카드블로그, 인터넷마케팅, 현대카드광고, 현대카드슈퍼시리즈, 현대카드마케팅, SNS마케팅, 신용카드

[출처] 현대카드의 앞서가는 인터넷 마케팅|작성자 보다컴

http://blogit.blogkorea.net/37460304/http://bodacommblog.blog.me/150096462101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