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넷북 사양과 혜택 최신사양의 공짜넷북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민트의 이것저것 2010/10/24 23:48


예전엔 노트북(넷북) 하나 사려면 꽤 많은 돈을 들여야 했는데, 요즘은 인터넷(와이브로)만 사용하면 넷북은 전부 무료로 주는 곳이 대부분 이더군요. 처음엔 넷북도 허접사양만 무료로 주더니 지금은 최고급 사양까지 다양하게 공짜로 넷북을 지원해주니 필요로 하는 유저들에겐 상당히 반가운 소식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진작에 공짜넷북을 신청해서 쓰고 있는지라 지금 무료로 제공하는 사양보다 훨씬 떨어지는데 현재는 제가 신청할 때보다 상당히 높은 사양의 넷북을 지원하고 있으니….쪼금 속이 쓰립니다. ㅎㅎ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훨씬 여러가지 넷북을 받을 수 있고 5천원에서 1만원 차이로 넷북의 사양도 많이 틀려지는것 같아 현재 와이브로 사용시 지원하고 있는 모든 넷북을 전부 올려봤습니다. 무료넷북 사용하실 분들은 요금부터 사양까지 상세하게 비교하고 신청하는것이 좋을 듯 하네요.
더욱 자세한 스펙이나 혜택은 아래 사이트로 가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무료넷북비교 [구경하기]  최신무료넷북 사양과 혜택 비교 및 요금제 알아보기

와이브로 마켓팅 열기가 뜨겁긴 한가 보네요.
넷북도 무료로 주면서….사은품까지 막 들이대는거 보면 와이브로 시장을 선점하려는
통신사들의 퍼주기식 마켓팅은 한동안 계속될 듯 보입니다.
ㅎㅎ 신청자에게는 아주 좋은 마켓팅이죠.~~

예전엔 넷스팟도 돈받고 서비스 하더니…무료넷북 신청하면 넷스팟까지 무료로 해주는군요.
막 퍼주니 좋긴 좋네요. 저도 바꾸고 싶지만 요금기간이 남아서 아직은 기다려야 되니…안습 ㅠ.ㅠ
넷북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런 조건이라면 신청해도 좋을 듯 합니다.
한달 2만7천원의 요금에 넷북…사은품…넷스팟까지 무료라면 상당히 괜찮은 조건이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추천 한방씩 선물 해주고 가세요.

http://thumbsup.tistory.com/74?_new_tistory=new_title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